포커(및 투자)는 도박이 아닙니다

반 달 전에 저는 라스베가스에 있었고 포커에 대해 블랙잭 플레이어와 논쟁을 벌였습니다. 미묘하게 파고들지 않고 그는 그것이 "내기"라고 말했고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포커는 최근 몇 년 동안 악명을 떨쳤고, 당신이 그 패턴의 일부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실제 현금을 가져오고 쥐고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게임에서 인내한 사람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그것. 카지노사이트추천  


포커 라운드는 종종 베팅으로 혼동됩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장기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어떤 임의의 날에는 포커 플레이어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훌륭한 포커 플레이어의 성취 속도는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규율을 갖춘 소수의 사람들이 진정으로 생산적인 직업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포커 마스터의 사고 방식에 심오하게 추가하면 기회와 가능성이 있기 전에 적의 "말"을 정독하는 방법을 파악하기 전에 특히 놀랍거나 멋진 것처럼 들리지 않는 무언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포커에서 뽑힌 승자는 이미 잃어버린 원인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남겨 두어야 할 때를 깨닫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익을 증폭시킬 자산을 가질 만큼 똑똑하고 인내심이 있으며, 오른손이 따라갈 때 때때로 모든 것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챔피언은 일반적으로 가장 적은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 포커 영화 Rounders에서 Matt Damon의 사람은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따라서 기여도 함께 진행됩니다. 포커와 마찬가지로 퍼팅은 여러 면에서 "워싱아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큰 불행을 피하고 다른 사람들의 뒤섞임으로 이득을 얻음으로써 승리합니다. 사실 수치적입니다. 기여와 포커 모두에서 이전의 10% 불행에 대한 원래 투자를 회수하려면 11% 추가가 필요합니다. 부채가 많을수록 빠져 나오기가 더 어렵습니다. 25%의 불행은 초기 투자와 동일하기 위해 33%의 추가 금액이 필요합니다. 절반의 불행이 100% 증가합니다. 이러한 유사성으로 인해 월스트리트 딜러는 뮤추얼 펀드와 같은 기관 플레이어의 추측을 "현명한 현금"으로, 전체 인구의 추측을 "바보 같은 현금"으로 암시합니다. (마찬가지로, Vegas는 "공공" 현금과 "슬기로운" 현금을 인식합니다.) 

현실: 당신은 위험과 관련하여 기민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능하더라도 약간의 위험 가능성에 대해 추가로 확인해야 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그것이 과거로 나아가기 위한 기본적인 장애물입니다. 한 화폐 조사관은 “이 연령대가 퇴직준비금 문제가 가장 크다는 점을 감안하면 젊은이들의 돈에 대한 성향과 증권 거래소에 대한 거부감이 유난히 속상하다. 잠시나마 기대하지 않고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출된 현금에 위험이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 오늘의 포커 플레이 AI, 내일의 스카이넷

인생은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유사점이 있습니다. 그것이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인공 의식 계산을 만드는 것이 유익한 이유입니다. 그러한 AI 중 하나는 이제 아마도 가장 어려운 포커 변종을 해결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더 많은 변형된 게임에서 인간 포커 챔피언을 이기기 위한 아마도 긴 길에서 중요한 초기 단계입니다. 이것은 단지 자유를 기뻐하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포커 게임은 액세스 가능한 데이터가 거의 훌륭하거나 완전하지 않은 보안 및 약물 치료의 진정한 어려움의 복잡성을 처리하기 위해 PC 계산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포커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갈 수 있는 수많은 기회는 두 명의 플레이어만 있는 제한된 재생에서도 엄청난 수의 잠재적인 플레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PC는 각 게임의 시작부터 시작하여 각 동작에 대해 이상적이고 놀라운 기술을 분류하여 Connect Four 및 체커와 같은 더 쉬운 게임을 해결했습니다. 어쨌든 가장 복잡한 포커 게임에서도 잠재적인 플레이를 모두 분석하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경쟁자에게서 숨겨 놓은 데이터인 카드를 숨겨 두었다는 근거에서 훨씬 더 두드러진 테스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포커는 서로 다른 수준의 취약성을 가진 인증 가능한 상황과 같은 "결함 있는 데이터 게임"입니다.

에드먼턴에 있는 앨버타 대학의 PC 연구원인 Neil Burch는 "결함 있는 데이터 게임에 대한 대답은 PC가 게임의 상태를 정확히 알지 못하는 추가 어려움을 처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라이벌의 손을 알지 못하는 경우"라고 말합니다. , 캐나다. "이러한 전략에는 더 많은 PC 메모리와 계산 능력이 필요합니다."

262테라바이트: 텍사스 홀드를 처리하려면 이전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Burch와 그의 파트너는 1월에 과학 일기장에 "heads-up limit" 텍사스 홀드에 대한 계산의 답을 퍼뜨렸습니다. AI 연설에서 그것은 포커의 특정 적응에 대한 "미약한" 대답일 뿐입니다. 이 게임에는 두 명의 플레이어, 조작된 내기 합계 및 적절한 수의 내기 레이즈만 있습니다. 어떻게 에볼루션게이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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